눈매교정 재수술 언제 받는게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눈매교정술을 받은 후 과교정, 부족교정, 짝눈증상 등의 문제점을 가지고 있나요?
이러한 경우에는 눈매교정 재수술을 통해서 다양한 문제점 혹은 불만족스러운 결과를 개선해 줄 수 있어요.
다만, 재수술을 받고자 할 때 무작정 받기 보다는 본인의 눈상태를 의료진과 함께 보다 꼼꼼하고 정확하게 체크하고 그에 따른 적합한 방법과 가장 자 어울리는 라인 그리고 재수술을 진행하기 적합한 시기를 신중하게 선정하고 받는 것이 좋아요.

그렇다면!! 눈매교정 재수술은 언제 받는게 좋을까요?
눈매교정 재수술의 경우 개개인의 눈상태에 따라서 약간씩 다르게 나타날 수 있어요.
예를 들어서 부족교정, 짝눈증상 등의 문제점은 수술 후 초반에 재수술을 보다는 6개월이 지난 시점까지 지켜보는 것이 좋아요. 아무래도 초반에 생기는 문제점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좋아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에요.
반면에 눈매교정술 후 과교정된 상태임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한달 이전에 눈매교정 재수술을 받는 것이 좋아요. 실제로도 과교정된 문제점은 1개월 이전에 재교정을 받는 것이 실제로도 효과적인 경우가 많기 때문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본원에서는 눈매교정 재수술을 받고자 방문해주시는 환자분들에게 무작정 눈매교정 재수술 시기를 제안해 드리는 것이 아니라 의료진이 직접 환자분들의 눈상태를 체크하고 그에 따른 적합한 방법과 가장 잘 어울리는 라인 그리고 적합한 시기를 제안해 드리고 있어요.

즉!! 의료진과 함께 본인의 눈상태를 체크하고 그에 따른 적합한 눈매교정 재수술 시기를 체크한 후 본인의 눈상태에 따른 적합한 방법을 신중하게 선정하고 그에 따른 적합한 방법과 가장 잘 어울리는 눈매와 라인을 신중하게 선정하고 체크하시길 바라며 보다 자세한 재수술 방법과 효과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출처
Mobile버전: 눈매교정 재수술 시기, 방법, 효과 확인하러 가기 <<
PC버전: 눈매교정 재수술 시기, 방법, 효과 확인하러 가기 <<
수술 후 출혈, 감염, 염증 등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사항을 잘 지켜주셔야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위 포스팅은 지오성형외과 의료광고를 포함하고 있는 포스팅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눈재수술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뒤트임 부작용 복원 통해 개선할 수 있어요 (0) | 2023.04.07 |
|---|---|
| 앞트임 재수술 후 몽고주름 제거 성공했어요 (0) | 2023.03.31 |
| 앞트임 흉터 혹은 어색한 모양 때문에 고민하고 있나요 (0) | 2021.08.27 |
| 쌍꺼풀 풀림 증상 때문에 스트레스 받나요 (0) | 2021.08.25 |
| 쌍수 재수술 잘하는곳 왜 소문이 났을까 (0) | 2021.08.11 |
댓글